Email Marketing을 사용하는 초보 가이드

2020. 7. 20. 13:36카테고리 없음


Email Marketing을 사용하는 초보 가이드



많은 사람들이 이메일 마케팅에 흥미를 잃는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이메일 마케팅에 대해 더 많이 배우려고 노력한다면, 당신은 곧 그것이 얼마나 효과적일 수 있는지를 알게 될 것이다.




모든 클라이언트가 전자 메일을 수신하도록 선택했는지 확인하여 사용자가 전자 메일을 스팸 메일로 보내는 것처럼 느끼지 않도록 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사람을 스팸으로 보낸다는 불만이 높아지고, 그로 인해 고객을 잃을 수도 있다.




항상 전자 메일을 교정하십시오.


오타가 있거나 잘못된 정보가 포함된 이메일을 보내는 것은 이미지에 좋지 않다.


이메일을 보내기 전에 몇 개의 다른 이메일 클라이언트의 레이아웃을 테스트하여 원하는 방식으로 읽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전자 메일에 링크가 있으면 먼저 테스트하십시오.




고객에게 전용 특별 뉴스레터를 제공하여 고객이 전자 메일에 뉴스레터가 도착하는 것을 예상하도록 하십시오.


이러한 형태의 이메일 마케팅은 독자들에게 그들의 참여에 대한 진정한 가치를 줄 뿐만 아니라, 그들이 친구를 추천하도록 격려한다.


사실, 추천 프로그램은 당신이 고객층을 성장시키는 동시에 당신의 이메일 기반을 성장시키는 좋은 방법이다.




이메일로 고객에게 연락하려면 사용 권한을 받으십시오.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스팸과 같은 원하지 않는 이메일을 보고 시간을 들이지 않고 삭제하거나 무시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이메일을 받지 않은 사람들에게 대량 이메일을 한다면 그것은 당신의 ISP의 정책을 위반할 수 있다.




주요 휴일에 너무 가까운 중요한 마케팅 메시지를 보내지 마십시오.


사람들은 보통 직장에 있지 않고 컴퓨터에서 시간을 보내지 않기 때문에 대부분 당신의 이메일을 보지 못할 것이다.


물론 언제나 그렇듯이 이 규칙에는 예외가 있다.


여기에는 블랙 프라이데이 거래 또는 경우에 따른 기타 캠페인에 관한 이메일이 포함될 수 있다.




보내는 이메일에 그래픽을 많이 사용하지 마십시오.


많은 전자 메일 클라이언트가 이미지 로드를 허용하지 않기 때문에 그래픽 의존도가 높은 메시지를 보내는 것은 무용지물이며, 구독자 중 다수가 이를 이해할 수 없을 것이기 때문이다.


또한, 그래픽이 많이 들어있는 이메일은 종종 이메일 프로그램에 의해 스팸이나 정크 메일로 보여지는데, 이것은 당신의 이메일이 정크 폴더에 매우 쉽게 도착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만들 때는 항상 자신의 평판을 명심하십시오.


e-메일 품질에 대해서는 저렴하게 가격을 책정하지 말고, 비즈니스에 적합한 고객을 목표로 삼도록 주의하고, 오해의 소지가 있다고 여겨질 수 있는 어떤 전술도 피하십시오.


사업의 명성이 위태롭다는 것을 명심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 점을 기억하면서 비즈니스 선택을 하십시오.




독자의 주의를 끌다.


이것은 약간의 시행착오가 필요할지도 모른다.


만약 어떤 것이 당신에게 효과가 없다면, 다른 접근법을 시도해보라.


만약 여러분이 잘 작동하는 것을 발견했다면, 어쨌든 새로운 전략을 테스트하도록 하라.




당신은 당신의 판매목록이 매우 타겟이 되는 것을 확인하기를 원한다.


가장 수익성이 높은 고객층이 원하는 것을 배우고 마음이 맞는 친구나 다른 연락처에게 우편물을 추천할 기회를 줌으로써 이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메일링 리스트가 독점적이고 관심 있는 소수의 사람들에 대해서만 인상을 준다면, 당신의 메일링 리스트는 더 타겟이 될 것이고 메일링에는 더 무게가 실리는 것처럼 보일 것이다.




전자 메일 마케팅을 처음 접하는 경우 전자 메일을 보내기 전에 전자 메일을 교정하는 습관을 들여야 한다.


분명하게 들리겠지만, 많은 사람들은 경험 없는 기업들이 종종 이메일에 가지고 있는 오류의 수에 놀랄 것이다.


결국, 이건 그냥 이메일이지, 맞지? 다시 생각해 보는 게 좋을 거야.


당신은 세련되고 효과적인 이메일 마케팅 전략과 캠페인을 가질 필요가 있다.




고객에게 생일 이메일을 보내십시오.


신규 가입자가 원할 경우 생일을 제출할 수 있도록 허용하십시오.


그런 다음 가입자의 생일을 축하하는 자동 메시지를 보내세요.


이것은 당신의 고객을 당신의 마음에 들게 할 것이고, 만약 당신이 그들에게 생일 할인 코드를 보내면 당신의 판매량을 증가시킬 수도 있다!



이제 앞의 팁을 읽었으므로,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만드는 것이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이해해야 한다.


계속하여, 오늘 배운 것을 전략에 추가하고 그 전략에서 얻은 결과를 확인하십시오.